Saltar para o conteúdo
Caravana

Feel heeling in Caraban(Exotic atmosphere)

Perfil do utilizador de Hana
Hana

Feel heeling in Caraban(Exotic atmosphere)

6 hóspedes
1 quarto
1 cama
1 casa de banho
6 hóspedes
1 quarto
1 cama
1 casa de banho
DESTAQUES DA CASA
PiscinaEssa é uma das poucas acomodações na região que tem esse recurso.

Enjoy the barbecue on the deck of the ocean.
My house's actually better than a picture.
This is Caraban, which is popular in modern times.
Second floor structure!
Make Your Memory from Caraban!
Use the outdoor barbecue for immediate use in the front deck of Caraban
Our house is the main point of transportation.(Car use)
You can enjoy board games.( jenga, halligalli, Marble of Everybody and Da Vinci Code)
Bed bedding is ready to provide hotel- type's bedding.

Comodidades

Cozinha
Piscina
Wifi
Estacionamento gratuito nas instalações
Secador de cabelo
TV por Cabo

Camas

Quarto 1
1 cama king
Espaços comuns
1 sofá

Regras da Casa

Proibido fumar
Não é adequada para animais de estimação
O horário de check-in é 15:00 - 23:00
Checkout às 11:00

Disponibilidade

109 Comentários

Precisão
Comunicação
Limpeza
Localização
Check-in
Valor
Perfil do utilizador de 혜진
혜진
Agosto de 2018
카라반에서는 처음 지내봤어요. 전체적으로 생각보다는 넓었고 화장실과 샤워실은 예상대로 좁았어요. 아이들은 괜찮았는데 남편은 불편해해서 바깥 공용화장실을 썼지만 일반 펜션이 아니란걸 감안하면 괜찮은 편이에요. 수건은 매일 바꿔주셨고 마지막날은 블루베리를 따보게 해주셨어요. 별도 비용을 내긴했지만 직접 따먹는 재미도 있고 서울까지 가져왔는데 아직도 탱글탱글 하네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공항에서 멀지않아 식당이랑 시장,마트 이용하기도 나쁘지 않았어요. 참고로 숙소 바로 근처에는 마트…
Perfil do utilizador de Hana
Resposta de Hana:
안녕하세요 ~ 호스트 하나입니다. 혜진님 ! 이렇게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카라반에는 처음 머무신다고 ~~ ~~ ㅎㅎㅎㅎ 전체적인 구조는 매우넓은편이죠 . 다들 카라반 보시고 , 진짜 넓다는 말씀 많이 주시고 ~~ 화장실과 샤워실은 제가 미리 카라반 유의사항이라고 안내메세지 보내는 곳에 써놓았듯이 좁다고 느끼시는 것 같아요. ^^ 한국인들은 간이식 샤워부스를 사용하지 않고 샤워실을 크게 사용하잖아요. ^^ 제가 독일에서 유학할때 렌트하는 집이 100년이상 된 곳이라서 ..:: 간이부스가 들어간 샤워실이였거든요. 그래서 부모님께서 보여주실때도 많이 놀라진 않았는데 ~~ ㅎㅎㅎ 저도 처음에 생각해보면 좁다고 느꼈던 것 같긴해요 ~~ ㅎㅎㅎ 이 카라반이 한국제품이 아니고 외국제품이다보니, 한국분들은 좁다고 느끼셔서 제가 숙소 유의사항에도 기재하게 되었답니다~!ㅎㅎㅎ 이런 사항 모두 잘 이해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수건은 별도의 메세지가 없으시면 체인지를 해드립니다. ^^ 그리고 블루베리 체험은 제가 숙소 편의시설에 기재해 놓았듯이 블루베리 체험은 유로서비스입니다. ^^ 즐겁게 잘 체험하셨다고 들었어요. ^^ 서울이나 경기권~~ 그리고 제주에서도 블루베리 비싸요~~ 저희 집의 트레이드 마크가 블루베리 여서 블루베리로 로고도 만들었어요 ~~ 블루베리 산거랑 비교가 안되죠. 외국에서 들여온건 다 약쳐서 들어온거라 ~~::: 바로 못드셔요. BUT저희집거는 그냥 드셔도 됩니다. 약도 전혀 안친거라서 ~~ 물로 한번 간단히 행구셔서 드시면 ~ 쵝오죠 !! ㅎㅎㅎㅎ 만족스러운 여행되셨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 공항에서 ~~오실때 바베큐하시는 분들은 꼭 장을 봐오시면 좋구요. 가까이에 봉개마트라고 있습니다.~~ ^^ 급하게 생필품이 필요하신 분들은 그쪽을 이용하시면 되구요 ! 편의점을 가시고 싶은 분들은 가까이에 GS25가 있어요. 급하신 분들은 저에게 메세지 주시면 알려드려요. ㅎㅎㅎㅎ 자세한 후기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다음에 다시 놀러오세요 ! ~~ 그러면 소정의할인 꼭 적용해리겠습니당 ~~ ㅋㅋㅋㅋ 게스트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호스트 Hana 가 되겠습니다.혜진님을 만나뵙게 되어서 너무 반갑고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다시 꼭 뵙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행복하세요
Agosto de 2018
Perfil do utilizador de 명욱
명욱
Julho de 2018
빠듯한 일정과 바쁜일으로 이제야 후기를 남기네요~ 카라반이라는 색다른공간과 체험은 저와 제딸에게 최고였습니다. 몇번의 딸과의 여행중에서 이번숙소가 제일 기억에 남고 추억하게되네요~ 딸은 친구들과 한번 더 오고싶다고...이번 여행은 급조한 여행이라...준비를 제대로 못해서 준비된 시설을 십분활용을 못한거에 대한 아쉬움 빼고는 다 좋았네요...담에 다시한번 방문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Perfil do utilizador de Hana
Resposta de Hana:
따님과 두분이 오붓하게 방문해주셨던 자상한 아버님 ~ 명욱님! 안녕하세요 호스트 하나입니다. ~~ 저랑 여러번 통화도 하시고 그랬는데 ~ 따뜻한 말투가 너무 인상적이셨던 명욱님 ! 예약이 이용전 몇일전에 들어오셔서 따님과 방문해주신다고 메세지 남겨주셨는데 ~~ 너무 즐겁게 잘 이용하시고 가셨다고 저희 어머님. 아버님께도 감사 인사하셨다고 들었습니다. ^^ 카라반이라는 숙소가 ~~ 특색이있죠~ 특히 카라반의 별미는 앞의 데크에서 하는 바베큐인데~~ !!! ㅎㅎㅎ ^^ 다음번에는 좀더 많은 가족분들과 함께하셔서 카라반앞의 데크에서 바베큐도 함께 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당~~^*^ !! 다음에 따님과 가족분들 모시고 다시 놀러오세요 ! ~~ 그러면 소정의할인 꼭 적용해리겠습니당 ~~ ㅋㅋㅋㅋ 게스트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호스트 Hana 가 되겠습니다.명욱님을 만나뵙게 되어서 너무 반갑고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다시 꼭 뵙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행복하세요
Julho de 2018
Perfil do utilizador de Yoong
Yoong
Julho de 2018
너무 좋은 숙소입니다. 경치도 좋고 카라반이 생각한 것보다 훨씬 크고 좋아서 여자 셋이 머무르기 편했습니다. 그리고 호스트분도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Perfil do utilizador de Hana
Resposta de Hana:
안녕하세요 yoong ko님~~ 호스트 하나입니다.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카라반에서 친구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셨다고 하니 너무 감사하네요 ~ 저도 이렇게 하나한 후기의 답글을 남기면서 게스트님들과의 추억을 다시 떠올린답니다. 저와 메세지 주고 받았던 것 하나하나 다시 보고 ~ 기억도 더듬어 보면서 , 게스트님과의 시간을 돌아보는 시간이 ~ 바로 답급을 다는 시간인것 같아요. 이시간이 저에게는 매우 소중하구요 ~ ^^ 수줍어 보이셨지만 따뜻한 마음을 갖고 깨끗이 숙소를 사용하셨던 게스트분이셨던 기억이나네요 . 이렇게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리구요 ~ yoong ko님같은 게스트분들이 계셔서 저희도 더 힘을 내서 호스팅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부족한 점도 많지만, 항상 게스트분들의 편의를 위해 한걸음 한걸음 발전할 수 있는 호스트 hana가 될수 있도록 할께요 ~ !! 다음에 친구분들과 꼭 한번 다시 놀러오세요 ! ~~ 그러면 소정의할인 꼭 적용해리겠습니당 ~~ ㅋㅋㅋㅋ 게스트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호스트 Hana 가 되겠습니다.Yoong Ko 님을 만나뵙게 되어서 너무 반갑고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다시 꼭 뵙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행복하세요
Julho de 2018
Perfil do utilizador de 수연
수연
Julho de 2018
우선 카라반이라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바베큐도 잘 구어먹을 수 있었고 쌈장이랑 키친타월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하지만 욕실과 화장실이 이용하기에 너무 협소하였고 냉장고가 첫 날 작동하지 않아 힘들었습니다ㅠ 나중에서야 작동되었습니다. 하지만 카라반의 특성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호스트 분들이 친절하셨고 색다른 경험이었던 것 같습니다!!
Perfil do utilizador de Hana
Resposta de Hana:
수연님 안녕하세요 ~~ 호스트 하나예요 ~~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가셨다고하니 너무 기쁩니다. 바베큐도 하셨다니 ~~ 정말 쵝오의 경험을 ㅎㅎㅎ 하시고 가셨군요 ~~ 바베큐하면 아무래도 지금 계절이 여름이다 보니 벌레나 그런 것들이 있을 수도 있는데 불편하시진 않았나요? ^^ 바베큐하시면서 카라반의 문을 열어놓고 하시는 분들도 꽤 계시는데 바베큐하실때 꼭 숙소의 문을 닫아 달라고 부탁을 드려요 ~~ 벌레가 들어가요 ~~ 잠깐 사이에도 ㅎㅎㅎㅎ 앗 ! 그리고 냉장고 ~~ 냉장고가 작동 하지 않지는 않았을 거예요 ㅎㅎㅎ ;;; 자동이 아니여서 ㅎㅎㅎ 아마 시원하지 않다고 느끼셔서 그랬던 듯 ! 가끔 숙소에서는 코드를 뽑아놓았다가 다시 켜놓는 경우도 있지만, 저희가 카라반의 경우 손을 대지 않습니다. ^^ 아무래도 소형냉장고라서, 첫날 음식을 넣어놓으셨다면 많이 시원해지지 않으셔서 그리 느끼신 것 아닌가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그러실 경우에는 저에게 바로 메세지 주시면 저와 저희 가족분들이 바로 해결해 드리기 때문에 저에게 꼭 연락남겨주세요 . 음식물 쓰레기 처리까지 문의해주시면서 깨끗하게 사용해주신 점이 참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수연님을 만나뵙게 되어서 너무 반갑고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다시 꼭 뵙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행복하세요
Julho de 2018
Perfil do utilizador de 주현
주현
Julho de 2018
처음 경험해보는 카라반이어서 걱정반 설렘반으로 예약했었습니다! 첫날 일정이라 카라반에서 보냈던 시간이 짧아 너무 아쉬워요ㅠㅠ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넓고 깨끗하여 불편했던점은 없었습니다! 날씨때문인지 침실이 약간 습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온돌매트??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따뜻하고 뽀송하게 잠도 잘 자구 일어나서 개운했어요~! 무엇보다 호스트 가족분들께서 친절히 맞아주셔서 더없이 좋았던 하루를 보냈네요^^! 벌레가 가끔 침입할 수 있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에프킬라 한번 쓰지 않았어요~! 색다른 카라반여행 …
Perfil do utilizador de Hana
Resposta de Hana:
주현님 !!! 안녕하세요 호스트 하나입니다 ~~ 제가 직접 체크인 안내해드렸던 분이시네요 ~~ 예쁘고 예의바르신 커플이셨는데 ㅎㅎㅎㅎ 체크인 저녁 늦은 시각이라서 ~ 제가 간단히 안내해드렸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ㅎ 주현님께서 묶으셨던 날은 많이 덥지 않고 습기가 약간 있었 던 날이었어요 ! 그 다음날 부터 무더위가 시작 되었죠 ㅋㅋㅋㅋ 다행히 온수매트를 사용하셔서 편안하게 주무셨다니 ~~ 너무너무 다행입니다~~ 손님분들께서 가끔 온수매트 사용하시는 것 모르셔서 ~ 연락오시는데 ;: ㅎㅎㅎㅎ 잘 사용하셨다니 너무 다행입니다 !!! 생각보다 너무 빨리 나가셔서 제가 인사를 못드리고 아버님, 어머님과 인사나누셨던 것 같아요 ~~ 저는 그때 꿈나라 ㅋㅋㅋ에 있었어요 ㅎㅎㅎ 그렇게 빨리 나가실거라고는;;; ㅎㅎㅎ 그리고 ~~ 벌레는 ~~ 안나오셨다고 하니까 ~~ 저도 기쁘네요 ! 문단속이 중요한것 같아요 ㅎㅎ 워낙 밖이 풀과 흙, 나무 ~ 들이 있으니 ~~ 에프킬라를 드리는 것이 최선의 방법! 그리고 아이가 있는데 모기가 걱정되시는 분들은 홈매트 같은 것을 준비해오시면 좋다고 추천드리기도 합니다 ~~ 그래도 너무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주현님을 적극 추천합니다 !! ㅎㅎㅎㅎ다음에 오시면 소정의 할인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 ㅎㅎ 게스트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호스트 Hana 가 되겠습니다. 주현님을 만나뵙게 되어서 너무 반갑고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다시 꼭 뵙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행복하세요
Julho de 2018
Perfil do utilizador de 琼
Julho de 2018
总的来说还可以,房车很干净。就是周边不方便,要自备食物。管家比较客气,相比之下,其他的韩国民宿主人更加热情贴心。
Perfil do utilizador de Hana
Resposta de Hana:
琼 吴 ^*^ Thank you for good review. I hope you had enjoyed your time in Jeju Island and my house ! Please do not hesitate to contact me whenever you'd like to come to Jeju Island again. I hope you are happy in my house. so I am so so happy.:) 多谢你评论。 我希望你享受你的时间在热茹岛,我的房子! 我只要你想来请不要犹豫,热茹岛。 我希望你开心我的房子。 所以我很高兴,谢谢美国) :
Julho de 2018
Perfil do utilizador de Kyra
Kyra
Julho de 2018
위치 좀 멀기는 하지만 캠핑카 진짜 분위기도 좋고 깨끗합니다 밖에서도 바비큐를 할 수있어서 좋았습니다!!집주인님께서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Perfil do utilizador de Hana
Resposta de Hana:
안녕하세요 kyra님 ~ 호스트 하나입니다. ^^ 제기억이 맞는다면 ~ 중국분이셨던 걸로 기억하고 있는데 ㅎㅎ 그런데 한국어가 유창하셨던 ~~ 키라님 맞으시죠~ ㅎㅎㅎ 다행히 저희집에 중국어가 가능한 직원분이 계셔서, 불편함 없이 생활 하셨다고 말씀주셨죠 !! ㅎㅎ^^ 저희 직원때문에 중국인 분들이 아주 편리하게 머무시고 가는 것 같아요 ! 저보다 더 친절한 듯 ~~ 합니다! 중국인분들께서 이쁘다고도 말씀 많이 하시는듯 ㅋㅋㅋㅋ 바베큐도 하셨는데 즐거운 시간 되셨다고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 저희는 게스트 분들께서 ~이렇게 좋은 후기 남겨주실때 가장 힘이 나는 것 같아요. 완벽할 수 없고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게스트분들께서 바로 안면에 대고 클레임을 하시면 ㅠㅠ 저희 멘탈도 가끔 무너지거든요. 참 힘든고 어려운 점은 그런것을 저희 부모님께서 맞딱드리실때..... 자식된 입장으로 너무 죄송할때가 많습니다. 그런데 , 그럴때 마다 힘이 나는 것은 이렇게 저희의 진심을 알아주시고 최선을 다해주시는 부모님의 마음을 알아주시는 그런 게스트분들을 만날때 너무 기쁜 것 같습니다. 국적을 떠나서 ~~ 정말 너무 감사드리구요 ~~ 항상 게스트분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게스트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호스트 Hana 가 되겠습니다.kyra 님을 만나뵙게 되어서 너무 반갑고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다시 꼭 뵙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행복하세요 多谢你评论。 我希望你享受你的时间在热茹岛,我的房子! 我只要你想来请不要犹豫,热茹岛。 我希望你开心我的房子。 所以我很高兴,谢谢美国) :
Julho de 2018

Hospedado por Hana

Província de Jeju, Coreia do SulInscreveu-se em Outubro de 2015
Perfil do utilizador de Hana
361 comentários
저는 음악가로 현재활동중입니다. 제주도에 벌써 뿌리내린지도 한참이 지났네요~ 제주도를 사랑하시는 부모님과 함께 숙소 운영을 하고있습니다. 에어비앤비를 통해 다양한 분들과 소통하는것이 매우즐겁습니다. 저희집에 오신 모든분들이 행복한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다만, 사진에 보이는 저희집이 별로 멋지지않아 보여 매우 속상하네요~ 실제로 오셔서 보시면 넓은 정원과 마당이 있어 마음까지 평화로워 진답니다. 멋진 저희집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러분들도 꼭 저희집에 오셔서 멋지고 행복한 추억만…
Idiomas: English, 中文, 한국어
Taxa de resposta: 99%
Tempo de resposta: dentro de uma hora
Comunique sempre através da AirbnbPara proteger o seu pagamento, nunca transfira dinheiro nem comunique fora do site ou da aplicação da Airbnb.

O bairro

Pressione a tecla com a seta para baixo para interagir com o calendário e selecionar uma data. Pressione o ponto de interrogação para obter os atalhos de teclado e alterar as datas.

Check-in

Pressione a tecla com a seta para baixo para interagir com o calendário e selecionar uma data. Pressione o ponto de interrogação para obter os atalhos de teclado e alterar as datas.

Check out
Ainda não será cobrado

Anúncios parecidos